본문 바로가기


현재위치  :   >  하늘농가소개  >  CEO인사말
CEO인사말 목록

본문

CEO인사말

국산 나물류 전문 식자재기업
우리땅 우리손으로 우리 아이들이 먹을 맛있는 나물을 만들겠습니다.

국산 나물류 전문 식자재기업, 우리땅 우리손으로 우리 아이들이 먹을 맛있는 나물을 만들겠습니다.

우리땅에서 자란 자연그대로의 농산물에 정성만을 담아
고객이 믿을 수 있는 하늘농가입니다.

안녕하세요. 

1998년도 도라지농사를 하시는 부모님을 도우려고 도라지의 판매처를 찾던 중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 회사와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산 도라지를 시작으로 전국각지의 나물을 찾아 다니며 특색있는 나물을 발굴하는데 힘을 쏟은 결과 지금은 고사리, 취나물 등 30여종의 나물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근래에 하늘농가는 나물 식재료의 단순전처리 공정에서 벗어나 일반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렌지쿡 나물볶음반찬의 HMR식품을 개발하여 고객여러분들께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지치고 바쁜 일상에서 우리의 몸에 활기를 주는 보약 같은 나물을 드시고 싶을 때는 하늘농가 간편 나물을 드시면서 한국 고유의 맛과 향을 느껴보셨으면 합니다.

저희 회사는 지난 수년동안 지켜온 농산물 식재료 대표기업으로서 위상과 전문성을 더욱 갈고 닦을 것이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공급하도록 노력하여 농산물 식품 분야에서는 최고의 회사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20년 넘는 시간동안 한국의 나물을 계승하고 전통을 이어가겠다는 신념으로 오롯이 달려왔습니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앞으로는 더 나아가 한국의 나물 맛을 세계인들에게 알리고 한국 식문화의 우수성을 전 세계인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지지와 응원에 힘입어 더욱 전진하는 세계 속에 한국의 전통 맛을 자랑하는 하늘농가로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농업회사법인 하늘농가(주) 대표이사 고  화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