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위치  :   >  사이버홍보실  >  뉴스및 공지사항

 

 

 

뉴스및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하늘농가 작성일22-05-25 13:59 조회120회 댓글0건

[현장] 나물가공업체 찾은 권준학 농협은행장 "농업 가능성 무궁무진…동행기업 지속 발굴"

본문

권 행장, '우리농가 동행기업' 방문해 식품 제조 노하우ㆍ애로사항 청취

 

 

권준학 NH농협은행장(사진 왼쪽)과 고화순 농업회사법인 하늘농가 대표(사진 오른쪽)가 나물가공시설을 둘러보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농업·농식품기업들이 코로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 더 힘들잖아요. 그래서 현장에 와서 이야기도 듣고 기업 인증도 해주면 기업도 좋아지고 농협은행도 본연의 역할을 하는 거죠. 이런 움직임들이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농산물을 보증해줄 수 있고 국민 삶의 질도 높일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이 직접 우수 농식품기업을 찾아나서며 '농업금융' 지원을 위한 광폭 행보에 나서고 있다. 권 행장은 지난 11일 남양주에서 우리나물을 가공해 판매하는 '하늘농가㈜'를 방문해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현판식을 갖고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우수 노하우를 청취했다.

'우리농가 동행기업'은 농협은행이 우리농가와 함께하는 농식품기업 발굴 및 지원을 통해 우리농가와 농식품기업 간 상생 발전을 도모하자는 취지로 지난해 제정됐다. 권 행장이 방문한 하늘농가㈜는 전국 300여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나물류를 전문적으로 가공⋅제조하는 기업으로, 고화순 대표는 전통 고사리나물 제조방법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작년말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대한민국 전통식품명인으로 선정됐다.

 

 

 

** 자세한 기사내용은 링크 클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현장] 나물가공업체 찾은 권준학 농협은행장 농업 가능성 무궁무진…동행기업 지속 발굴 | 아주경제 (ajunews.com)

댓글이 없습니다.